경영활동은 정직한 방법과 절차로 실행되며, 임직원의 성과는 성실한 마음과 행동의 결과이어야 한다. 이것은 고객에게 신뢰와 존경받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우리의 목적에 도달하는 유일한 좌표이다. 이를 위해 다음의 기본정신과 행동기준을 모든 kt sat人이 공유하고 지켜야 할 핵심가치로 삼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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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칙 01 고객 중심
- 고객 중심으로 사고하고 행동한다.
원칙 02 준법경영
- 각종 법령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한다.
원칙 03 기본충실
-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다.
원칙 04 주인정신
- 스스로 회사와 내가 하나라는 주인정신을 가진다.
원칙 05 사회적 책임
- 국민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제보대상
- 임직원의 횡령/배임
-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 금전, 금품 및 향응의 부당한 요구 및 제공사실
-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불공정 거래 행위
- 성희롱에 따른 풍기문란 행위
- kt sat 임직원이 본의 아니게 금품을 받거나 주게 된 경우
- 협력사로부터 kt sat 임직원에게 금품제공 시도가 있을 경우
- 내부회계관리제도 및 내부회계관리규정 위반행위
- 기타 윤리강령에 위배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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